홈  즐겨찾기추가  
  편집 04.19 (금) 09 : 13 전체뉴스 14,870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전체보기
경제뉴스 100대기업/상장기업 중소기업뉴스 글로벌포커스 연구/특집 일반뉴스 지역뉴스 포토뉴스 동영상 전시관
 기사제보 기자신청 정기구독신청
 
 
 
 
 
GS리테일, 심플리쿡, 아동복지센터에 200인분 식사 후원 봉사 진행
2018.12.25 03:39 입력
GS리테일, 심플리쿡, 아동복지센터에 200인분 식사 후원 봉사 진행

 

 

 

 

GS리테일, 심플리쿡, 아동복지센터에 200인분 식사 후원 봉사 진행 

 


[기업전문 코그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브랜드 ‘심플리쿡’이 지난 21일(금), 강서구 개화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그리스도의 집에서 운영하는 강서지역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200인분의 식사를 후원했다.

 

심플리쿡의 이번 식사 후원은 GS리테일의 공식 봉사단인 GS25 강서지역 GS나누미와 손잡고 진행한 것으로, 풍선과 장식소품으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고 어린이들에게 심플리쿡의 대표 인기 메뉴를 제공한 이색 봉사활동이다.

 

이날 개최된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GS리테일의 심플리쿡 담당 임직원을 비롯한 GS나누미 봉사자 20명과, 강서아동복지센터의 소속 아동 및 관계자 150명 등 총 170명이 참석했다.

 

심플리쿡은 대표 인기메뉴인 빠네 크림파스타, 궁중 버섯불고기, 해물짬뽕 순두부, 불고기 누들떡볶이, 돈목살 스테이크와 새우볶음밥 등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한 음식들을 특급호텔 출신의 GS리테일의 식품연구소 소속 셰프와 GS25 강서지역 직원들이 함께 직접 요리해 제공했다.

 

아울러 파티 컨셉에 맞게 풍선을 비롯한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로 아동복지센터를 장식해 밝고 활기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심플리쿡은 준비한 200인분의 식사를 비롯해 GS나누미 재능봉사자들의 참여로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진행하며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맛있는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

 

심플리쿡이 밀키트 상품을 이용한 식사 나눔 봉사활동을 기획한 것은 크리스마스를 맞은 어린이들에게 단순한 물질적인 후원을 넘어, 맛있고 특별한 요리를 손수 조리해 선사함으로써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했기 때문이다.

 

김보람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담당자는 “크리스마스에 가장 기쁘고 행복해야 할 아이들을 위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해 정서적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 후원 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맛있는 음식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고민하며 실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브랜드 ‘심플리쿡(SIMPLY COOK)’은 집에서도 셰프의 맛 그대로 요리할 수 있도록 버려지는 부분 없이 딱 맞게 준비된 신선한 재료와 쉬운 레시피를 준비해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2017년 12월 22일 첫 선을 보인 심플리쿡은 론칭 1년째에 접어든 현재 하루 최대 7천개까지 판매량이 늘어나며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넘어섰다.

 

심플리쿡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한식, 아시안푸드, 웨스턴푸드, 퓨전요리 등 다양한 콘셉트의 요리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고품질의 다양한 100여종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됨으로써 갈수록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재구매도 확대되고 있다.

 

GS리테일은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회사 보유한 다양한 판매 채널과 심플리쿡을 접목시키면서 또 한 번의 차별화를 꾀했다. 20~30대 젊은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GS25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심플리쿡을 주문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전국 오프라인 GS25 점포를 통해 주문한 심플리쿡을 받아 볼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더한 것. 고객들은 집과 가까운 GS25로 심플리쿡을 배송 받고, 24시간 언제든지 집에 들어가는 길에 찾아 갈 수 있게 되면서 획기적인 배송 편의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심플리쿡은 판매채널 다양화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심플리쿡을 체험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의 모바일 쇼핑몰 GS fresh(프레시)와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해 GS SHOP의 온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 티몬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판매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또, 실제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없는 온라인 기반 배송 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에게 심플리쿡을 선보여 입소문을 유도하는 오프라인 체험과 바이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GS리테일, 심플리쿡, 아동복지센터에 200인분 식사 후원 봉사 진행 

 



아세위 sds9988@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크게보기작게보기프린트메일보내기스크랩
GS리테일, 심플리쿡, 아동복지센터에 200인분 식사 후원 봉사 진행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
2018.12.25 03:39 입력


아세위 sds9988@hanmail.net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화제의 포토
이전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신규 구매자에게 기어VR 어댑터 무료 제공
  • 이랜드월드 로엠,
  • 이랜드월드 에블린, 썸을 부르는 란제리
  • 현대모비스, 우수협력사·대리점 수박 8000통 전달
  • CJ제일제당, 유통기간 경과 소스 포함된 ‘비비고 곤드레나물
  • 삼성전자, ‘냉장고의 엔진’ 컴프레서 누적 생산량 2억대 돌파
  • 현대자동차
 고객문자상담서비스
연락처
성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