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편집 09.26 (목) 11 : 10 전체뉴스 16,526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전체보기
경제뉴스 100대기업/상장기업 중소기업뉴스 글로벌포커스 연구/특집 일반뉴스 지역뉴스 포토뉴스 동영상 전시관
 기사제보 기자신청 정기구독신청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 결산 콘서트 개최
2019.05.23 02:47 입력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 결산 콘서트 개최


[기업전문 코그뉴스] 정류장을 테마로 한 독특한 무대와 색다른 조합의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아온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이 결산 공연 개최 및 레드벨벳(Red Velvet)과 엑소 첸(Chen)의 출연을 발표했다.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하나카드의 투자로 진행되는 ‘더 스테이션’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MC 장윤주와 아티스트의 진솔한 토크도 만나볼 수 있는 뮤직 토크 콘서트로, 지난해 7월 첫 개최 이후 6회에 걸쳐 ‘녹아내려 역’, ‘혼자서도 잘해 역’, ‘복덩이 역’ 등 다양한 테마의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으로부터 호평받았다. 내달 29일과 30일 양일간 오후 7시에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 한 해 동안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더 스테이션’ 공연의 첫째 날에는 ‘대체불가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레드벨벳은 올해 초 미국과 캐나다 7개 도시에서 총 8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첫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레드벨벳은 총 6편의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해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임을 입증한 만큼 이번 무대에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둘째 날 공연의 메인은 ‘특급 발라더’ 엑소 첸(Chen)이 장식한다. 지난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April, and a flower)’을 발매한 첸은 국내 각종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에 올라 솔로 가수로서의 막강한 파워를 입증해 ‘더 스테이션’에서 감미로운 보컬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화려한 헤드라이너 두 팀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팬들을 아우르는 추가 라인업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 스테이션’의 다채로운 무대와 MC 장윤주의 재치 넘치는 토크가 공연의 매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1월 ‘더 스테이션’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2019년 5월 3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 및 하나카드 컬처에서 진행, 양일 각각 3000석 규모의 한정된 좌석 공연인 만큼 티켓 구매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아세위 sds9988@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크게보기작게보기프린트메일보내기스크랩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 결산 콘서트 개최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
2019.05.23 02:47 입력


아세위 sds9988@hanmail.net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화제의 포토
이전
  • 이국적인 열대과일 람부탄, 맛으로 친숙해지다
  • 세계 문화 다양성 주간 기념 지구촌 문화축제 ‘서울세계문화엑스포’성황리에 성료
  • 코그미디어, 해외통신원 전문가 교육생 모집
  •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악인전’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 돈암서원 ‘세계유산 최종 등재’ 힘 모은다
  • 소리꾼 황세희, 판소리 발표회 향성(香聲)
  • ‘2019 CULTURE(컬쳐) 서울세계문화엑스포’24일 개막
 고객문자상담서비스
연락처
성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