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편집 08.19 (월) 19 : 54 전체뉴스 16,513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전체보기
경제뉴스 100대기업/상장기업 중소기업뉴스 글로벌포커스 연구/특집 일반뉴스 지역뉴스 포토뉴스 동영상 전시관
 기사제보 기자신청 정기구독신청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연극 <뜨거운 여름> 성황리에 개막!
2019.05.23 02:42 입력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연극 <뜨거운 여름> 성황리에 개막!


[기업전문 코그뉴스]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연극 <뜨거운 여름>이 지난 5월 17일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연극 <뜨거운 여름>은 공연을 앞두고 갑자기 첫사랑이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배우 '재희'가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던 지난 추억을 회상하며 학창시절부터 꿈을 꾸게 해 준 첫사랑의 흔적과 열정의 고리를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2014년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10주년 퍼레이드 마지막 작품으로 첫 선을 보였던 작품으로, 4년 만의 재공연 소식에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다양한 표현 기법들을 다채롭게 활용하며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연극 <뜨거운 여름>은 춤, 움직임, 무용, 노래 등 다양한 표현 방식을 사용해 스토리와 인물들의 감정, 장면 구성 등 공연 전반에 걸쳐 개성 있는 형식으로 극을 풀어나간다. 거기에 90년대를 살았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만한 사실적인 시대적, 정서적 묘사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의상, 소품 등을 사용해 관객들을 추억 속으로 안내한다. 특히 '스트리트 파이터', '패미콤',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 등 기억 속으로 사라져가는 소재들이 무대 위에 등장하고, '쇼', '사랑과 우정 사이', '꿈에'와 같이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들이 극중 상황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준다.


연극 <나와 할아버지>,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신인류의 백분토론>의 민준호가 직접 연출과 대본을 맡아 자신의 이야기를 무대 위에 펼쳐놓는다. 방황의 시간, 뜨거웠던 열정, 아름다운 추억, 사랑, 친구들과의 우정 등은 사실적이면서도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자신이 가슴에 품고 있던 '뜨거운 여름'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M-Net 댄싱9 시즌2 우승자인 안무가 김설진이 새롭게 안무가로 합류하였고, '대훈'역으로도 출연해 한층 더 완성도 높아진 무용와 움직임을 선보인다. 여기에 초·재연 안무를 맡았던 심새인이 '대훈' 역에 더블 캐스팅되며,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초·재연을 이끌어온 홍지희, 차용학, 이희준과 '진안' 역에서 '재희' 역으로 역할을 바꿔 돌아온 정순원, 새롭게 합류한 송유택, 김주연, 양경원, 김남호, 강인영, 도진언, 김아름, 안상은, 최미령, 김하진 등 실력파 배우들의 만남은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내며 극의 완성도를 더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이 뜨거운 여름처럼 열병을 겪으며 성장하는 모습이 나 자신을 돌아보게 했다', '익숙한 노래가 많아서 즐기기 좋았다', '안무가 돋보이는 연극!', '연극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꼭 뜨거운 여름을 봐야 한다', '춤, 노래 연기 모든 열정을 담아내는 공연!'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현장 할인 이벤트', '포토카드 증정', '폴라데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5월 20일 오후 2시 2차 티켓오픈 예정


연극 <뜨거운 여름>은 개막을 맞아 특별한 현장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21일부터 26일까지 당일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관객에 한 하여 2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아름다운 공연 속 장면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그 외에도 5월 30일, 31일, 6월 13일, 14일에는 추첨을 통해 30명의 관객들에게 배우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며, 6월 22일과 23일에는 사인회를 통해 보다 배우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연극 <뜨거운 여름>은 2019년 5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1544-1555)와 예스 24(1544-6399), 네이버티켓(1644-5690)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5월 20일 월요일 오후 2시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연 문의 : 아트리버 02-6498-0403)

 



아세위 sds9988@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크게보기작게보기프린트메일보내기스크랩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연극 <뜨거운 여름> 성황리에 개막!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
2019.05.23 02:42 입력


아세위 sds9988@hanmail.net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화제의 포토
이전
  • 이국적인 열대과일 람부탄, 맛으로 친숙해지다
  • 세계 문화 다양성 주간 기념 지구촌 문화축제 ‘서울세계문화엑스포’성황리에 성료
  • 코그미디어, 해외통신원 전문가 교육생 모집
  •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악인전’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 돈암서원 ‘세계유산 최종 등재’ 힘 모은다
  • 소리꾼 황세희, 판소리 발표회 향성(香聲)
  • ‘2019 CULTURE(컬쳐) 서울세계문화엑스포’24일 개막
 고객문자상담서비스
연락처
성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