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편집 08.21 (수) 11 : 14 전체뉴스 16,524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전체보기
경제뉴스 100대기업/상장기업 중소기업뉴스 글로벌포커스 연구/특집 일반뉴스 지역뉴스 포토뉴스 동영상 전시관
 기사제보 기자신청 정기구독신청
 
 
 
 
 
가정의 달 대학로 연극 4선! 가족, 연인과 나들이!
2019.05.01 14:53 입력


[기업전문 코그뉴스] 성큼 다가온 5월, 가정의 달 계획 짜기 바쁜 요즘.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모여 연령대별, 장르별 취향에 맞춰 관람하기 좋은 대학로 4개 공연


스트레스 확 날리고 싶은 사람에게 취향 저격인 국민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


  

*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

 

가정의 달 대학로 연극 4선! 가족, 연인과 나들이!


대학로 오픈런 스테디셀러 연극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500만 원에 월세 30만 원짜리 돼지빌라에 사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생계형 코미디 연극이다.

 

주거문제 등 현실적인 고민을 담아내면서 110분간 웃음이 끊이질 않는 연극으로 20대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공감할 수 있는 소통형 공감 연극으로 5월을 맞이하여 오삼데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연극 ‘오백에삼십’은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월-목요일 오후 5시, 8시, 금요일 오후 2시, 5시, 8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 2시 30분, 5시, 7시 30분에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가정의 달 대학로 연극 4선! 가족, 연인과 나들이!


가족들이 함께 보기 좋은 공연, 아이부터 어른까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만드는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원작 도서 송미경 작가의 단편 동화집 『어떤 아이가』 중 「어른동생」을 원작으로 공연화 한 작품이다.

 

입증된 탄탄한 원작을 밑바탕으로 탄생한 ‘웰-메이드 가족뮤지컬’로, 우리가 늘 바라보던 세상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가치를 판타지적인 요소로 녹여내고 있다.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한 번만 들어도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가 매력적이다.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금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 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에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23일, 원작자인 송미경 작가와 함께 관객과의 만남 행사 진행 등 지속적인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 헬스 힐링 코미디 ‘자메이카 헬스클럽’

 

가정의 달 대학로 연극 4선! 가족, 연인과 나들이!


누구나 마음속에 항상 품고 사는 다이어트라는 목표를 눈으로 이뤄주는 공연!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공개 방송 도중 돌연 잠적해버린 헬씨 스타 지성미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탄탄한 스토리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실제 배우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연극이다. 극 시작 전, 후로 스피닝을 즐기며 땀 흘리는 배우들을 볼 수 있는 매력 또한 존재한다.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1시, 4시, 7시,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후 3시, 6시에 공연이 진행된다.

 

헬스 힐링 코미디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 본격 내레이션 격정 멜로극 ‘달빛 크로키’

 

가정의 달 대학로 연극 4선! 가족, 연인과 나들이!


4월 12일부터 시작되는 본격 내레이션 격정 멜로극 <달빛 크로키>는 옴니버스 연극으로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시작되는 ‘옥상의 슈퍼맨’과 헤어졌던 연인이 어느날 쳐들어와 참께라면이 하나밖에 없다며 대성통곡하는 ‘참깨라면’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나 연인들이 보기 좋은 <달빛크로키>는 4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연을 진행한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8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3시, 6시에 공연한다.

본격 내레이션 격정멜로극 <달빛 크로키>는 이전 <형제의밤>이 공연했던 세우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아세위 sds9988@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크게보기작게보기프린트메일보내기스크랩
가정의 달 대학로 연극 4선! 가족, 연인과 나들이!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
2019.05.01 14:53 입력


아세위 sds9988@hanmail.net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화제의 포토
이전
  • 이국적인 열대과일 람부탄, 맛으로 친숙해지다
  • 세계 문화 다양성 주간 기념 지구촌 문화축제 ‘서울세계문화엑스포’성황리에 성료
  • 코그미디어, 해외통신원 전문가 교육생 모집
  •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악인전’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 돈암서원 ‘세계유산 최종 등재’ 힘 모은다
  • 소리꾼 황세희, 판소리 발표회 향성(香聲)
  • ‘2019 CULTURE(컬쳐) 서울세계문화엑스포’24일 개막
 고객문자상담서비스
연락처
성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