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편집 06.19 (수) 14 : 43 전체뉴스 15,766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전체보기
경제뉴스 100대기업/상장기업 중소기업뉴스 글로벌포커스 연구/특집 일반뉴스 지역뉴스 포토뉴스 동영상 전시관
 기사제보 기자신청 정기구독신청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정식 오픈
2019.05.30 23:46 입력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정식 오픈

[기업전문 코그뉴스] 한화생명e스포츠(HLE, Hanwha Life Esports)의 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Camp One(이하 캠프원)’이 30일 공식적으로 문을 연다.

국내 최초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캠프원’은 팀워크와 훈련을 뜻하는 ‘Camp’, ‘최초’와 ‘최고’를 의미하는 ‘One’의 합성어로 ‘Make the First: <최초, 최고를 만든다>’란 뜻을 담았다.

 

또한 e스포츠를 즐기는 모두에게 한화생명과 ‘Lifeplus’의 가치를 담아 ‘더 나은 삶’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 보다 건강한 e스포츠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기반 시설로써 기획됐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캠프원 개관을 통해 팀의 성적 향상을 위한 집중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캠프원에서는 프로 e스포츠 선수로서의 동기 부여와 경기력 향상을 목표로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훈련은 물론 프로게이머로서의 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캠프원은 △다양한 훈련 방식을 소화할 수 있는 연습실 △신흥 유망주 발굴을 위한 육성군 훈련실 △프로 선수로서 소양을 가다듬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개인별 맞춤식단이 제공되는 카페테리아 △전문 헬스 트레이너가 체력 관리를 돕는 피트니스 시설 △선수와 팬들의 소통의 장이 될 스트리밍 전용 룸 △정신적, 육체적 휴식이 이루어질 웰니스 에어리어 등 총 4개 층의 건물 내부에 꾸며졌다.

이외에도 △미디어와의 인터뷰 및 촬영이 가능한 프레스 룸 △팀 행사와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다목적 캠프 홀 등 팀 매니지먼트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창단 첫해부터 ‘Beautiful Game’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하고 기존의 e스포츠 문화와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그동안 기존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단 전용 버스 도입’이나 e스포츠의 꿈을 꾸는 젊은 세대를 위한 ‘불꽃 콘서트’, ‘잡학다식’ 강연, 기존의 야구, 축구와 같은 전통 스포츠 구단에서나 볼 법한 ‘HLE FAN FEST’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신생 게임단 답지 않은 면모를 보였다.

한화생명e스포츠 박찬혁 부단장은 “캠프원(Camp One)은 창단 초창기부터 구상한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로 이곳에서 선수들이 경기력을 높이고 프로 스포츠 선수로서의 자긍심과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산업을 정통 스포츠와 같이 주류화 시킬 수 있도록 문화를 선도하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세위 sds9988@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크게보기작게보기프린트메일보내기스크랩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정식 오픈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
2019.05.30 23:46 입력


아세위 sds9988@hanmail.net
< 저작권자 © 코그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화제의 포토
이전
  • 빅밸류, 국내 첫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에서 우수 핀테크 기업 ‘성장상’ 수상
  • 중국 사천성 경제문화 교류 방문단, BKF 2019 상반기 대규모 수출상당회 참석
  • LG디스플레이, 美 SID서 OLED 기술력 인정받아 최고상 2관왕 등극
  • SKT 매장, ‘브롤스타즈’ 5G 격투장으로 변신
  • 수원시에 꼭 필요한 정책들 알차게 배웠다
  • 이낙연 국무총리 청주 오창산단 ㈜에코프로 방문
  • 대학캠퍼스, 배움터에서 일터와 삶터 있는 혁신성장 요람으로
  • KOTRA, 베이징 ‘2019 중국 엔젤산업 대전’ 첫 개최… 국내 46개사 참가
동영상뉴스
이전다음
 고객문자상담서비스
연락처
성 함